티앤비엔터테인먼트, 안양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1등 수상자 실황 연주 음반 ‘1st 안양’ 발매

이구 승인 2022.05.10 23:38 의견 0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하 티앤비)가 신예 아티스트들에게 음악인들의 소망인 음반 발매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예 아티스트들은 2021년 10월 8일 안양대학교 아리관 아리홀에서 개최된 티앤비 주최 2021 제1회 안양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에서 분야별 1등으로 입상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1st 안양’이란 이름으로 발매되는 이번 음반은 2021 안양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각 부문 1등 수상자인 △피아노 윤서인 △첼로 염서윤 홍은비 △오보에 김다솜 △성악 장지웅 등 총 5명이 각각의 개성을 담아 녹음에 참여했다. 신예 아티스트에게는 다소 낯선 녹음실이란 환경 속에서도 연주자들은 라이브 연주 1등 수상자답게 모두 각자의 기량과 매력을 한껏 발휘하며 녹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특히 이 음반은 2022년 4월 27일(수), 5월 3일(화)부터 각 음반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한편 음반을 기획한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사장 박태환)는 흙 속의 진주와 같은 신예 아티스트를 발굴하고자 전국음악콩쿠르&국제아티스트오디션을 지금까지 12회째 개최했다며 매회 1등 입상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클래식 아티스트들을 위한 등용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클래시안 이구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