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드리언 청, WWD코리아 8월호 커버 장식

이지환 승인 2022.08.31 23:16 의견 0

홍콩 뉴월드그룹 회장 에이드리언 청이 WWD코리아의 8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혁신적 사업가의 입지를 굳혀 나가며 톱 아트 컬렉터, 교육 및 다수의 자선 단체를 이끌어 나가는 수장으로서, 또한 소셜 미디어 내 파워 네임으로서 등 여러 형태로 세련된 비즈니스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그는 최초라고 하기엔 너무나도 능숙하게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에이드리언 청은 WWD코리아 8월호 인터뷰에서 ‘최근 관심이 가는 아티스트가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피카소를 꼽았다.

그는 피카소에 대해 “진화를 멈추지 않았고, 끊임없이 도전했다”며 “항상 진화하고, 배우고, 실험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고, 성공에 도달했을 때조차도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그의 방식을 기린다”고 말했다. 이어 “9월 프리즈 서울에서 피카소 패밀리(Picasso Family)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기대해 달라”고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차세대 리더와 기업가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있냐는 질문에 그는“세 가지 A를 강조한다. Anticipate (예측), Adapt (적응), Accelerate (가속) 인데, 변화를 예측하고 그 선두에 서라. 변화가 일어나기를 기다리지 말고 미래를 내다보라”며 “기회는 항상 변화 속에 있다. 스스로의 리더십, 재능에 자신감을 갖고 행동하며 열심히 일함과 동시에 휴식을 즐기는 것도 기억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에이드리언 청의 화보는 WWD코리아 8월호 및 WWD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디지털 영상 콘텐츠는 WWD코리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