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외질혜-BJ 감스트, 성희롱 발언 논란 사과 영상…BJ 남순은 공지 글만 게시

이현승 기자 승인 2019.06.19 17:33 | 최종 수정 2019.06.19 17:50 의견 0

BJ 외질혜와 BJ 감스트가 성희롱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BJ 남순은 영상 없이 공지 글만 게시했다.

오늘(19일) 오후 BJ 외질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외질혜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과 영상 속에서 BJ 외질혜는 "같은 여자로서 신중하게 언행 해야 했는데 인터넷 방송은 괜찮겠지라는 안일한 생각과 썩은 정신 상태로 방송을 진행했다. 상처받았을 BJ님과 팬들께 죄송하다. 이번 일로 충격받았을 모두에게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라며, “BJ로서 생방송 중에 신중을 가해 언행 해야 했는데 이와 같은 언행을 내뱉음에 있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면서 피해를 본 BJ들에게 “허락해주신다면 직접 찾아뵙고 사죄드리겠다.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다.

또한 BJ 감스트도 자신의 유튜브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BJ 감스트는 "먼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저의 미성숙한 발언으로 제가 잘못을 한 그분께 큰 상처를 드렸다. 그 어떤 말로도 용서받지 못한 발언이었다"라며,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잘못이다. 반성의 시간을 가지면서 진심으로 반성하고 부족하겠지만 앞으로 진심 어린 사과가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고 밝혔다.

한편, BJ 외질혜, BJ 감스트와 함께 인터넷 방송을 했던 BJ 남순은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자숙하고 오겠습니다.”라는 짤막한 사과를 공지했다. 별도의 영상은 없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