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사소하지만 소중한 꿈’ 출간

이현승 기자 승인 2019.08.31 23:55 의견 0
사소하지만 소중한 꿈, 강정주 지음, 256쪽, 1만3000원

좋은땅출판사는 사소하지만 소중한 꿈’을 출간했다.

사람들이 자신의 터전에서 이룩한 역사와 문명의 모습에 가까이 다가가고 싶었던 저자는 여행을 다녀온 뒤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다.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그녀만의 방법이다.

이 책이 마주한 풍경은 거대한 문명뿐만 아니라 길거리에서 노래를 하는 아이들, 피아노를 치는 할아버지, 우연히 들어간 카페에서 마주친 지난날의 향수 같은 사소하고도 작은 것들이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역사 교사를 전임했던 전문성을 발휘하여 각국의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설명해 주며, 그녀의 애틋한 손길이 묻어 있는 펜화 90여 점도 함께 수록하였다. 마치 글과 그림이 서로 소통하는 듯하다.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여행 에세이 ‘사소하지만 소중한 꿈’을 추천한다.

‘사소하지만 소중한 꿈’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언론연락처: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