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충남 최초 공공 공연 센터 '아르코공연연습센터@서천' 개관

이현승 기자 승인 2020.04.23 14:07 | 최종 수정 2020.04.23 14:11 의견 0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식)은 '아르코공연연습센터@서천'을 오는 5월 6일(수)부터 개관한다고 밝혔다. 

▲아르코공연연습센터@서천

'아르코공연연습센터@서천'은 지역의 예술가와 단체가 안정적으로 연습할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시설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유휴공간으로 남아있었던 구 장항공공도서관 건물을 리모델링해 조성했다. 센터는 중 연습실 1실, 소 연습실 2실, 세미나실, 동아리실, 리딩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충남문화재단 관계자는 "연습센터를 통해 예술가들에게 안정적으로 연습할 공간을 제공하고, 충남의 예술단체 간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르코공연연습센터@서천'은 충남문화재단이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사업을 위탁해 운영하며, 연습센터 대관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시안 이현승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래시안을 검색해 채널 추가 후 제보,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