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사 부르심, 조수인 CCM 싱글 앨범 ‘내 영혼 새롭게’ 발매

조수인, 시편 23편 3절의 말씀과 이 땅의 영혼에게 전하다

이현승 승인 2022.10.31 23:56 | 최종 수정 2022.11.01 00:00 의견 0

앨범 제작사 부르심은 예명 ‘호수’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이자 유튜버인 배우 조수인의 CCM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했다고 27일 밝혔다.

조수인은 다양한 사역과 공연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맑고 깨끗한 목소리에 절제된 기교와 가사 전달이 돋보인다.

디지털 싱글 앨범 ‘내 영혼 새롭게’는 시편 23편 3절 말씀을 묵상하며 만들었으며, 개인의 영적인 회복과 복음을 외면하는 많은 이들이 주님 안에서 치유되고, 거듭나기를 기도하는 찬양곡이다.

이번 곡은 글로벌 회사의 브랜드 컨설턴트이자 CCM 작곡가란 독특한 이력을 가진 김동찬이 조수인을 위해 선물한 곡으로, 김동찬은 프로듀싱까지 참여했다.

김동찬은 “크리스마스의 자리를 할로윈이 대체하면서 진리가 다양성에 힘을 잃어 갔다. 크리스천들조차 답을 몰라 방황하는 시대 상황에 영혼의 회복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다”며 “조수인 자매가 그 간절함과 아파하는 마음을 잘 표현했다”고 말했다.

디지털 싱글 앨범은 10월 31일(월)부터 11월 4일(금) 1주간 매일 오후 3시 극동방송 오후의 기쁨 ‘뉴송굿송’ 코너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부르심은 크리스천 아티스트의 음악 사역을 지원한다. 일본에서의 찬양 사역도 함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