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립교향악단, 제100회 기획 연주회 개최…댄싱카니발 축제 성공적인 개최 기념

이현승 기자 승인 2023.09.03 17:49 의견 0

원주시립교향악단(상임 지휘자 정주영, 이하 원주시향)의 제100회 기획 연주회가 오는 9월 23일(토) 오후 6시 30분에 댄싱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당초 오는 9월 21일에 열릴 예정이었으나, 원주시향이 원주시 대표 축제인 ‘2023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개막 공연에 참여하기로 결정되면서, 공연 일정이 변경되었다.

이번 연주회는 정주영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영화 슈퍼맨 OST, 하차투리안 칼의 춤, 쇼스타코비치 왈츠, 내일로 가는 계단, 퀸 메들리, 인순이의 친구여 등이 연주된다.

특히 이번 무대는 댄싱카니발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원주시향과 원주시립합창단의 특별 협업 무대로 진행된다.

한편 남기주 문화예술과장은 “세계인이 즐기는 원주 댄싱카니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원주시립교향악단과 원주시립합창단이 함께 협연을 펼친다”며, “부득이하게 일정을 조정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원주시립예술단이 선보이는 최고의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클래시안 이현승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