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 신규 확장팩 '용군단' 11월 29일 출시

이지환 승인 2022.09.30 14:26 의견 0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신규 확장팩 '용 군단'이 오는 11월 29일(현지 시각 28일) 출시된다.

현재 서비스 중인 월드워크래프트의 '어둠땅'의 뒤를 잇는 확장팩 '용 군단'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9번째 확장팩으로,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세계관 로어 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아온 오색용 군단, 그리고 신규 지역인 '용의 섬'을 주 무대로 하는 확장팩이다.

특히 '용 군단'에 이르러 월드오브워크래프트는 다시 한번 큰 변화를 맞이한다. 신규 종족이자 직업인 '드렉티르 기원사'가 플레이어를 할 수 있는 캐릭터로 추가되며, 앞서 언급한 신규 지역 '용의 섬' 외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나만의 탈것을 만들어가는 '용 조련술', 전문기술과 쐐기 던전 시스템의 개편 외에도 포인트제로 돌아온 특성 시스템과 UI 위치 배치 옵션 등의 기능이 더해진다.

한편, 용 군단의 적용을 앞두고, 현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용 군단 적용 시점 이전에 미리 확장팩의 여러 요소를 경험할 수 있는 '사전 패치'에 대한 공개 테스트 서버를 가동하고 있다.

클래시안 이지환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