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립합창단, GS칼텍스 예울마루에서 정기연주회 열어…과천시립여성합창단 함께해
강민지 기자
승인
2019.09.30 10:11 | 최종 수정 2019.09.30 11:13
의견
0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오는 10월 1일(화) 저녁 7시 30분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여수시립합창단 제76회 정기연주회가 개최된다.
'가을이여 사랑이여…'라는 부제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여수시립합창단 단원 43명과 과천시립여성합창단 단원 32명 등 총 80여 명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들은 에릭스 에센발즈의 찬가를 무반주 혼성합창으로 부르며 무대의 막을 올리며,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이 봉숭아 잎 물들이며 외 2곡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합창하고, 여수시립합창단은 중후한 남성합창으로 화답한다.
또한 여수시립합창단은 가을 소나타, 고향 그리워, 밀양 아리랑으로 행사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고,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은 ‘아이 갓 리듬 등으로 열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두 합창단은 기쁨에게와 렛잇비를 함께 부르며 연주회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한편 여수시 관계자는 “여수시립합창단과 과천시립여성합창단의 합동 공연을 통해 가을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이번 연주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GS칼텍스 예울마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