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위드앙상블, 예술의전당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 개최
지혜성 기자
승인
2019.07.16 15:26 | 최종 수정 2019.07.16 16:26
의견
0
사회적협동조합 드림위드앙상블(이사장 이옥주)이 오는 7월 19일(금)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제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3명의 지도자와 9명의 정단원 그리고 11명의 교육생으로 구성된 드림위드앙상블은 발달장애인도 경제적으로 독립된 주체이자 사회의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성공 사례를 만들어 가며 매년 80회 이상 초청연주를 소화하고 있다.
이옥주 이사장은 "훌륭한 무대에 서기까지 많은 시간을 연습에 불태운 우리 단원들의 연주를 한마음으로 성원해주시기 부탁드린다"며 "단원과 교육생이 준비한 다채로운 음악을 들으며 함께 행복한 한여름 밤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을 총괄 기획한 윤동혁 연주팀장은 "단원에게는 더 큰 비전을 가지고 새롭게 성장하는 기회를, 연주자의 꿈을 가지고 교육받는 교육생에게는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단원들의 모습을 보면서 꿈을 이룰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번 정기연주회서는 교육적 효과가 큰 클래식 곡들과 함께 영화 <라라랜드>, 디즈니 OST를 묶어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면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레퍼토리로 구성되었다. 또한 지난 6개월여 동안 음악교육을 통해 갈고 닦은 교육생들의 풋풋한 무대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SK이노베이션, 뷔페크람폰, 반도렌, 코스모스 악기, 하트-하트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후원 기관으로 참여한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