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심산장학문화재단(이사장 이교성)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학업 장학금과 생활지원금으로 구성되어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다.

▲심산장학문화재단

신청 기간은 2월 5일부터 14일까지이며, 신청자는 신청서와 함께 재학증명서(신입생은 대학교 합격통지서), 성적증명서, 보호자 소득증명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야 한다. 신청 서류는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144(효자동2가) 3층 (재)심산장학문화재단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교성 이사장은 “경제적인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그들이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장학금 후원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재)심산장학문화재단 누리집(www.shimsan2008.kr)과 ㈜신흥콘크리트(www.sh5000.co.kr), (유)한스(www.hans.kr)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재)심산장학문화재단(063-548-5006)으로 하면 된다.

클래시안 이현승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