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립합창단, 제3기 운영위원회 공식 출범해

최건 기자 승인 2020.01.20 17:04 | 최종 수정 2020.01.20 17:09 의견 0

서산시(시장 맹정호)는 제3기 서산시 시립합창단 운영위원회가 공식적으로 출범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서산시

서산시는 지난 17일(금) 서산시청 상황실에서 제3기 서산시 시립합창단 운영위원회 위원 9명을 위촉하고 회의를 개최했다.

서산시 시립합창단 운영위원회는 한서대학교, 한국예총 서산지회의 추천 및 공개모집을 통해 음악 전문 인사와 관련 분야 경험자 등 전문지식을 가진 9명의 위원으로 구성됐다.

운영위원들은 지난 2년 동안 합창단의 기본운영계획 및 연간공연계획, 단원의 위촉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해 심의하며 합창단의 발전을 위해 도모하며 활동하게 된다.

이종신 서산시 문화예술과장은 "이번에 새로 구성된 서산시 시립합창단 운영위원회를 통해 합창단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리라 생각 한다"라며, "앞으로 전문지식을 가진 운영위원들을 통해 합창단이 수준 높게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대 서형일 지휘자가 이끄는 서산시 시립합창단은 작년 제1회 기획연주회, 제5회 정기연주회 및 찾아가는 음악회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가가며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도 제2회 기획연주회, 제6ㆍ7회 정기연주회, 찾아가는 음악회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