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음악협회, 유망 단체 초청 연주회 대전예술의전당ㆍ대전문화재단 유튜브 통해 공개
최건 기자
승인
2020.06.30 13:37 | 최종 수정 2020.06.30 13:42
의견
0
대전음악협회의 주최로 오늘(30일)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과 대전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대전의 젊은 앙상블의 각각의 화음과 개성을 담은 연주회가 공개된다.
이번 무대는 대전 출신의 젊은 연주자들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신진연주단체들의 무대를 통해 그들의 창작 의욕을 북돋아 주기 위해 마련되는 이 음악회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젊은 연주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뜻깊은 무대이다.
특히 이 음악회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젊은 연주자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는 뜻깊은 무대로 음악적 색채를 가진 Trio Manoah(트리오 마노아), Winnibliss(위니블리스), Lins Unit(린즈 유닛) 6월의 실내악 향연(饗宴)에서 미래의 실내악의 방향성을 엿볼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이번 2020유망단체 초청연주회는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대전예술의전당 유튜브 채널과 대전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클래시안 최건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래시안을 검색해 채널 추가 후 제보,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