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서포터즈 3기 영상 크리에이터 모집

이지환 기자 승인 2019.04.17 11:32 | 최종 수정 2019.04.17 11:35 의견 0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공연, 전시, 축제, 문화사업 등 다양한 분야를 주제로 활동할 영상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성시문화재단 ‘영상 크리에이터’로 선정되면, 일상 속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즐길 수 있는 화성시의 문화예술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영상크리에이터는 촬영 및 편집 분야와 기획 및 진행 두 분야로 모집하며,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이다. 평소 브이로그, 1인 크리에이터 등 자신만의 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관심 있는 20세에서 30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편당 30만원의 제작비를 지원하며, 영상 콘텐츠 제작 관련 교육과 영상 멘토링을 통해 영상기획능력을 더욱 높일 기회를 제공한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화성시문화재단에는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는 물론 그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가득하기 때문에 영상을 기획하고 만드는 재미가 있는 활동이 될 것이다.”라며 “재단과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분들이 많이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시문화재단 영상 서포터즈 모집공고는 홈페이지(www.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며, 선정 여부는 5월 3일(금)에 발표 예정이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