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불꽃합창단, 제3회 정기연주회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해
이지환 기자
승인
2019.11.05 16:20 | 최종 수정 2019.11.05 16:44
의견
0
한화불꽃합창단의 제3회 정기연주회가 11월 22일(금) 오후 8시에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지난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 세 번째 정기연주회를 갖는 한화불꽃합창단은 3년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 동안 단원 전체가 아마추어라는 한계를 극복하고 큰 성장을 이루어 다양한 장르의 흥미로운 연주로 롯데콘서트홀에 다시 서게 된다.
선선해진 바람과 높고 파란 하늘, 빨갛게 노랗게 물들어 가는 가을을 맞아 귀에 익숙한 고전 명곡인 베르디의 레퀴엠 중 'Dies Irae'와 헨델의 메시아 중 'Hallelujah'부터 탱고의 소울을 품은 춤곡인 'Libertango', 한국의 정서를 살려 재즈풍으로 편곡된 새로운 감성의 '밀양아리랑', 익숙함 속에 행복함을 주는 'My Fair Lady OST' 등 웅장함과 경쾌함 속에 감동을 선사하는 다양한 연주로 깊어가는 가을밤 휴식과 같은 음악여행을 안내할 것이다.
특히 올해는 '함께 멀리'의 동반성장과 더불어 나눔을 실현하고자 단원들의 자녀들 중심으로 구성된 어린이합창단과 함께하는 순서를 마련하여 한층 더 성숙된 한화불꽃합창단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연주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