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러리안, 단원 문의 쇄도로 단원 모집 기간 연장해…오는 7월 롯데콘서트홀 연주회
강민지 기자
승인
2020.04.01 17:43 | 최종 수정 2020.04.01 17:52
의견
0
말러리안(예술감독 진솔)에서는 오는 당초 3월 31일(화)까지 <말러리안 시리즈 5 : 말러 교향곡 9번> 공연에 함께할 단원을 모집할 계획이었지만, 모집 이후 단원 문의가 쇄도해 모집 일정을 4월 5일(일)까지로 연장한다고 밝혔다.
말러리안 관계자는 "말러리안 시리즈 5 단원 모집이 어젯밤 마감되었다"라며, "정말 많은 분이 지원해 주셨는데,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 올린다"고 밝혔다.
하지만 "미처 지원하지 못하신 분들의 문의가 쇄도하여 부득이하게 이번 주말까지 접수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특히 연장된 기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능하니 이에 유의해달라고 강조했다.
말러 음악 전문 연주단체인 말러리안은 말러의 음악을 사랑하는 음악가들이 모여 함께 높은 수준과 즐거운 연주 활동을 도모하기 위해 이러한 프로젝트 연주회를 진행하고 있다.
단원 모집 접수 방법은 이메일(artiseee@naver.com)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말러리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말러리안 관계자는 "말러를 사랑하는 많은 연주자들이 공연에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으며, 아래는 말러리안의 유튜브 '말리 채널'에 올라온 지난 말러리안 시리즈3 단원들의 인터뷰 영상이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