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중창 보컬그룹 포레스텔라, 첫 번째 미니앨범 트레일러 공개

이현승 승인 2022.05.25 10:52 의견 0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그룹 포레스텔라가 오는 5월 30일(월)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더 비기닝 : 월드 트리)>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The Beginning : World Tree>는 포레스텔라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첫 미니앨범이다. 이에 멤버들은 탈색 헤어부터 금속 액세서리까지 새로운 스타일링에 도전, 업그레이드된 '크로스오버계 아이돌'다운 비주얼로 먼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컴백 트레일러 영상은 "태초에 너와 나는 존재했다. 우리는 창조자를 수호하는 사신. 우리 아래 울창한 숲과 고귀한 생명이 태어났다. 이것이 위대한 우리의 시작"이라는 문구를 담고 있다. 또한 강형호가 불(Fire), 고우림이 대지(The earth), 배두훈이 물(Water), 조민규가 공기(Air)를 관장하는 각자의 캐릭터를 매력적인 목소리로 소개했다.

이에 계속해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The Beginning : World Tree>의 더 많은 티징 콘텐츠에 이목이 모아진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오는 3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를 발매하고, 6월부터 신곡을 다수 포함한 셋 리스트로 본격적인 전국투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클래시안 이현승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