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 트리트먼트 브랜드 피노(fino)가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한 강렬한 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키스오브라이프의 개성을 강조하는 스타일링과 피노 제품의 효과를 감각적으로 담아내어, 멤버들의 윤기 나는 머릿결과 피노의 키 컬러가 자연스럽게 부각되며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피노는 “키스오브라이프의 당당한 에너지와 개성 있는 스타일이 피노의 메시지와 잘 맞아떨어진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제품력뿐만 아니라 개개인으로부터 나오는 자신감과 개성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피노는 키스오브라이프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상반기 동안 ‘GLOW UP with FINO’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피노는 2004년 론칭 이후 해외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브랜드로, 2023년 5월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1년 만에 전년 대비 455.3%의 매출 증가를 기록하며 빠르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으며, 올리브영 1000여 개 매장에 입점했다. 피노의 제품 라인은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마스크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 △피노 프리미엄 터치 헤어 오일 세럼 ‘에어리 스무스’ 등 3가지로 구성된다.

한편 피노는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며, 다양한 제품은 올리브영, 쿠팡, 코스트코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