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가족 또는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노원구민을 위해 ‘따스한 5월, 러브레터’ 편지 이벤트를 오는 6월 6일(월)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노원문화재단
이번에 진행되는 ‘따스한 5월, 러브레터’ 이벤트는 가정의 달에 맞이하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의 의미를 되짚어 보는 한편, 이를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뜻 깊은 5월을 보내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벤트는 가족 혹은 선생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노원구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글 폼(재단 홈페이지 링크 접속) 또는 담당자 이메일 접수(cjm@nowonarts.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은 심사를 통해 5인을 선정하여 이벤트 종료 후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편지가 선정된 응모자 및 이벤트 참여자들을 위해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노원문화재단과 함께 하는 ‘따스한 5월, 러브레터’에 참여할 수 있는 구글 폼 링크 및 이메일 지원 신청서 등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래시안 이지환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