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 제1회 정기연주회 금정문화회관에서 개최

지휘자 권나은, 바이올리니스트 심수정,
첼리스트 송예슬, 피아니스트 함주연 출연

이현승 승인 2023.05.16 08:51 의견 0
▲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 <제1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단장 최진웅, 지휘 권나은)의 <제1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5월 20일(토) 오후 5시 금정문화회관 금빛누리홀에서 개최된다.

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는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즐기는 부산시 지역 시민들이 모인 아마추어 오케스트라로, 2022년 9월에 결성되어 지난 12월 24일에 창단 연주회를 가진 부산시 금정구의 신생 아마추어 오케스트라이다.

▲지휘자 권나은, 바이올리니스트 심수정, 첼리스트 송예슬, 피아니스트 함주연(왼쪽부터)

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는 이번 첫 정기 연주회를 모차르트와 베토벤으로 프로그램을 꾸몄다. 특히 지휘자 권나은이 이끄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세 명의 솔리스트인 바이올리니스트 심수정, 첼리스트 송예슬, 피아니스트 함주연이 트리플 콘체르토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에는 베토벤의 교향곡 1번을 통하여 열정적이고 진취적인 골든 심포니오케스트라의 방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 단장 최진웅

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 단장 최진웅은 "이번에 열릴 정기 연주회를 마친 이후에도 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는 음악적인 발전을 위해서 앞을 향해 끊임없이 달려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매년 2회의 정기 연주회와 기획 연주회를 주최하는 게 목표이며, 더 다채로운 장르를 연주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그는 "더 나아가 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가 소속되어 있는 지역 사회인 금정구에서 시민축제, 봉사활동 등에 참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연주회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골든심포니오케스트라가 주최, 아르떼 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전석 초대로 진행된다.

클래시안 이현승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