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박채윤, 오는 12월 24일 디지털 싱글 'NOITEBOSSA' 발매
최건 기자
승인
2020.12.13 02:04 | 최종 수정 2020.12.13 04:01
의견
0
작곡가 박채윤의 디지털 싱글 <NOITEBOSSA>가 오는 12월 24일 발매된다.
작곡가 박채윤은 중앙대학교 작곡 전공 졸업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아티스츠카드(Artist's Card)에서 편곡가로 활동 중이다. 또한 그는 아티스츠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커버플랫폼 앱 커버랄라에서도 커버 아티스트로 활동 중이다.
▲박채윤 편곡, 첼리스트 목혜진 연주 BTS ‘00:00 (Zero O’ Clock)
이러한 작곡가 박채윤이 발매하는 이번 디지털 싱글 <NOITEBOSSA>는 플루트, 클라리넷,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로 구성된 앙상블 Fm442hz가 연주하였으며 뉴에이지 형식의 가사가 없는 원테이크 라이브 연주곡이다. 또한 이번 곡은 지난 5월 MFB 컴필레이션 음원 프로젝트에서 Fm442hz가 연주해 프로젝트에 선정된 바 있다.
작곡가 박채윤은 "보사노바 리듬을 사용한 클래시컬한 분위기의 곡이다"라고 설명했으며, "연주에 참여해준 플루티스트 강민지, 클라리네티스트 전원, 바이올리니스트 임소영, 첼리스트 정하은, 피아니스트 박수현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디지털 싱글 <NOITEBOSSA>의 발매사는 케이디지털미디어로 오는 24일 정오부터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클래시안 최건 기자
*클래시안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에서 클래시안을 검색해 채널 추가 후 제보, classian.korea@gmail.com을 통해 메일 제보, http://www.classian.co.kr/ 기사제보란을 통해 온라인 제보가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