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뮤직, 피아노 입시 준비 위한 입시평가회 열어
이지환 기자
승인
2019.09.08 13:30 | 최종 수정 2019.09.08 13:37
의견
0
음악대학 수시 합격을 위해 불철주야 시간과 노력을 들여 연습하는 전국의 예비 예중·예고·음대 수시입학 학생을 대상으로 사회적기업 툴뮤직이 주최하는 2020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가 오는 9월 18일(수)부터 9월 25일(수)까지 로로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 열리는 툴뮤직 입시평가회는 툴뮤직 입시평가회만이 가진 노하우와 명성을 6년이라는 시간을 통해 증명한다. 지금까지 1,000명 이상의 예비 음대생 지원자들을 거쳐 가면서 성공적인 수시를 통해 수많은 음대생을 배출해 왔으며, 매년 회가 거듭할수록 많은 예비 예중·예고·음대 수시입학 학생들이 지원한다.
또한 심사진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예중·예고·음대 교수 및 국내외에서 저명한 연주가, 음대 출강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성공적으로 수시를 준비하는 데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음대 수시 성공을 위한 입시 리허설을 통해 예비 음대생 참가자의 무대 연주 후 교수들의 참가자 개인 심사 평가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 자리에서 직접 코멘트하여 예비 음대생 참가자가 빠른 피드백으로 인해 자신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빠르게 확인하여 입시 준비에 큰 도움을 준다.
툴뮤직 관계자는 "툴뮤직 피아노 입시평가회를 통해 음악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음대생의 합격을 위한 사회적기업 툴뮤직의 성공적인 입시평가회를 기원한다"라며 입시평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참가 자격은 예중·예고·음대 수시를 준비하는 피아노 전공생으로서 재수생 및 해외 교포도 가능하다. 평가 곡은 입시 곡 2곡이며 입시 곡 외에 별도로 신청 시 총 4곡까지 가능하다. 일정은 오는 9월 18일(수), 20(금), 21(토), 23(월), 25(수)로 총 5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접수는 차수별 4일 전 오후 6시까지 지정된 양식 제출을 통한 인터넷 접수로 이루어진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