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뮤직, 제5회 여름음악캠프 개최…피아니스트 임주희, 원재연, 박종해 함께해

이현승 기자 승인 2019.07.03 20:55 | 최종 수정 2019.07.03 21:05 의견 0

서울시 사회적기업 툴뮤직(대표 정은현)이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위한 <제5회 툴뮤직여름음악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음악캠프는 경희대학교 교수 임효선이 음악감독을 맡고 있다.

특히 이번 음악캠프에는 13살의 나이에 런던 심포니와 협연 무대를 가진 피아니스트 임주희와 이탈리아 페루치오 부조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준우승을 수상한 피아니스트 원재연, 그리고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최연소 연주자 특별상을 받은 피아니스트 박종해의 마스터클래스 및 독주회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참여 교수로는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피아니스트 김희재, 문보미, 성해린, 이의진, 이훈, 정은현, 조다정, 최진이, 한지현 등이 함께한다.

모집대상은 피아노 전공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고 모집인원은 70명이다. 한편 더욱 자세한 정보는 툴뮤직 홈페이지(http://toolmus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래는 이번 음악캠프의 감독인 경희대학교 교수이자 피아니스트인 임효선의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 파이널 실황 영상이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