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립합창단, 김천시문화예술회관에서 '디즈니 판타지&캐럴' 개최해
강민지 기자
승인
2019.11.20 13:43 | 최종 수정 2019.11.20 14:12
의견
0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김금숙)에서는 오는 12월 5일(목) 오후 7시 30분 김천시립합창단 제31회 정기연주회 <디즈니 판타지&캐럴>이 개최된다.
김천시(시장 김충섭)가 주최하는 이번 음악회에서는 10곡의 캐럴로 구성된 '캐럴의 축제'를 시립합창단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선사하고, 다음으로 네덜란드의 트럼펫 전문 연주자 윱 반 라인과, 밴드 애드사운드(AddSound)가 특별출연하여 '백만 송이 장미' 외 1곡을 연주한다. 이어지는 무대에서는 11곡의 디즈니 OST를 편곡하여 메들리 형식으로 합창 후, '화이트 크리스마스' 외 1곡의 캐럴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극장가를 강타했던 영화 '알라딘'을 비롯한 다양한 애니메이션의 OST와 캐럴이 개그맨 김기욱의 진행을 통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김금숙 김천시문화예술회관장은 "시립합창단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정기연주회에 많이들 오셔서, 한 해를 마무리 짓는 12월에 합창 공연을 통하여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연주회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김천시문화예술회관이나 김천시립합창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