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오는 9월 19일 열리는 ‘제1회 서울 리딩 파티’의 후원사로 참여하며, 행사에 앞서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독서를 파티처럼 가볍게 즐기는 새로운 독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한국 시의 매력을 알리는 ‘포엠매거진’, 국내 최대 서브컬처 매거진 ‘푸더바’, 스토리 창작자 지원 플랫폼 ‘픽글’이 공동 주최하며, 블라인드 북 읽기, 책 교환, 파티 호스트와의 대화, eBook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려진다. 티켓은 100명 한정으로 예스24의 온·오프라인 모임 플랫폼 ‘클래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예스24는 이번 파티를 알리고 독자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스24 홈페이지에 공개된 ‘같이 읽기 좋은 책’ 큐레이션 중 읽고 싶은 책을 선택하고 댓글로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해당 도서를 증정한다. 또한 독서 커뮤니티 ‘사락’에서는 사전 읽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YES상품권이 제공된다.
예스24 강지연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젊은 세대 독자들이 책의 매력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자리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친근한 독서 문화를 널리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1회 서울 리딩 파티와 관련된 온라인 사전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