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즈아트X클래시안, 세종문화회관 꿈의숲아트센터에서 2020 신년음악회 개최해
이현승 기자
승인
2019.12.31 09:56 | 최종 수정 2019.12.31 10:13
의견
0
예술기획단체 후즈아트(이하 후즈아트)와 클래시안에서는 <2020 신년음악회>를 오는 2020년 1월 11일(토) 오후 6시 세종문화회관 꿈의숲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후즈아트는 음대생들과 함께 월 1회 클래식 공연과 콘텐츠를 제작하는 예술기획단체로 역량 있는 젊은 연주자들의 무대를 확장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예술을 선보이고 있으며, 클래시안은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독자가 찾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 전문 인터넷 신문사이다.
이러한 후즈아트는 창단 3주년을 기념하고, 클래시안은 찬간 1주년을 기념하며 이번 연주회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연주회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후즈아트 관계자는 "사랑하는 예술을 잃지 않기 위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예술을 만들어나가고 있다"라며, "이번 신년음악회를 통해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연주회 개최 소감을 말했다.
무대에서는 슈만의 'Piano Quintet op.44', 박채윤의 'NOITEBOSSA', 이상준의 'In My Dream', 김태웅의 'Enjoy your life'를 비롯해 해리포터 OST, 비긴어게인 OST, 미녀와 야수 OST, 디즈니 OST Medley, 피아졸라 Medley, 인터스텔라 OST 등 다양한 작품이 연주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음악 창작단체 YEORO(여로)와 클래식청년네트워크가 후원하는 이번 연주회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텀블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는 후즈아트TV에 올라온 영상 중 하나이다.
저작권자 ⓒ 클래시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